본문 바로가기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 14일차 후기

기미 제발 없애고 싶다!!
Admire My Skin Ultra Potent Brightening Serum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울트라 포텐 브라이트닝 세럼 
12, 13, 14일 차 후기

세럼 바를 때마다 주의사항 또 체크하고 또 하기!
밤에 세럼 바르기 / 아침에 선크림 듬뿍 바르기 / 딱지 떨어진 부위에 노스카나 겔 연고 바르기

 

12일 차 - 2020.05.23(토) 밤 8시 사용

11일 차에 부분적으로 딱지가 떨어짐에 따라 그 위에 다시 세럼을 발라야 되나 고민이 조금 들었다. 우선 노스카나 겔 연고를 발라줬다. 오후쯤 되어 만져보니 미묘하게 피부가 딱딱하게 되어 아직 완전히 떨어진 게 아니다 싶어 밤에 세럼을 발랐다. 따갑고 간지러워서 힘들다.

 

 

 

13일 차 - 2020.05.24(일) 밤 8시 사용

세럼을 바르고 자니 또다시 붉어지며 색이 짙어졌다. 점은 딱지가 떨어질 생각을 안 한다. 오히려 넓게 바른 기미 부위가 딱지가 일어나고 점은 더 딱딱해지고 두껍게 딱지가 형성되는 느낌이다. 아침에는 선크림 바르고 노스카나 겔 연고를 발라줬다. 밤에는 또 세럼을 발랐다.

 

 

14일 차 - 2020.05.25(월) 오전 세럼 미사용 / 선크림과 노스카나 겔 사용

오늘 아침 세수하기 전에 찍었는데 더 이상 세럼을 바르면 안 되는 것인가 조금 고민이 들었다. 언제 피부가 깨끗해지냐고 좀 불안하고 과연 내 피부가 다시 깨끗하게 돌아올까 오만 잡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아침에 사진 찍고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했다. 그리고 딱지가 떨어졌다. 점뻬곤 딱지가 다 떨어졌는데 엄청 얇게 되어 있다.

 

왼쪽이 딱지가 떨어지기 전, 오른쪽이 떨어진 후의 모습이다. 이제부터 딱지가 아직 안 떨어진 점뻬곤 무조건 노스카나 겔 연고와 선크림으로 제발 붉은기가 가라앉기를 바랄 뿐이다. 

내일 또 후기를 남겨야겠다.